단독버젼 제품 카테고리 : 보이스세이퍼 | 토트CTI폰 | CID플러스 | 커플러 | 폰렉 | 녹취전화기


1.소개 2.특장점 3.활용범위 4.빠른 사용법 5.잦은질문



Tv교육방송 강의음성을 PC에 저장!!
- TV 및 PC의 TV카드 등을 통해 방송강의를 보면서 음성만 골라 PC에 저장(MP3파일)
- 저장된 강의음성을 MP3플레이어로 복사해서 이동중에도 강의내용을 반복 학습하여 학습효과를
  올리자.

손쉬운 관리
- 모든 강의내용은 MP3화일로 저장되고 누구나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 녹음화일마다 강의제목과 간략한 메모를 할 수 있다.

실시간 핸드폰 통화내용 녹음
- 핸드폰 통화 중 중요한 내용을 컴퓨터에 실시간 전송하여 통화관리와 음성녹음에 활용

메모리 저장된 음성의 PC전송 및 관리
- 메모리에 저장된 음성을 오디오선으로 연결하여 다시 듣기만 하면 PC의 하드디스크에 체게적인
  파일관리 지원

모든 전화통화를 녹음/관리한다
- 고객관리가 필요한 경우는 ThotoCTI Phone 사용
- 통화녹음만 필요한 경우는 VoiceSafer 아날로그/디지털키폰 등에 구애받지 않고 제공된
  전화연결선을 사용하여 통화내용을 컴퓨터로 저장한다.

다시 듣고 싶은 라디오프로 녹음
- 좋아하는 라디오 프로를 무제한 녹음하여 다시 듣고 싶을 때 언제라도 다시 듣는다.

듣기만 할 수 있는 인터넷을 잡아낸다
- 좋은 음질은 아니지만 웹상에서 들리는 음악 정도는 MP3 파일형태로 무조건 저장한다.


선거관리위원회


- 유사 이용 사례 : 동안양세무서, 정보통신부 전산실 등

팅크웨어-네비게이션(아이나비) 콜센터

- 필요 요건
   온라인쇼핑, 상품상담, A/S요청 등 인커밍이 주 업무인 콜센터에서 고객관리 솔루션은
   갖추고 있는 바, 서비스관리 차원에서 상담원의 통화내용을 녹취하여 상담방향 설정 등
   직원 자질향상을 위한 녹취를 필요로 한다.
   상담원별 녹취파일을 체계적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서버 솔루션도 제공되어야 한다.

- 기대효과
   인커밍 콜센터는 CID를 이용한 고객관리를 중시하는 경향인 반면 본 건은 저비용으로
   통화음녹취만을 목표로 함. 통화음 녹취의 체계적 관리에 관심을 쏟기 시작하면
   보이스세이퍼 녹취서버의 필요성을 인식하게 됨.

- 유사 이용 사례 : 하나로 콜센터, 파워콤 콜센터 등



잉글리쉬라인(10분전화영어 콜센터)

- 필요 요건
  10분생활영어는 회원과 원어민이 전화를 통해 영어로 대화하는 것이다. 이 때 원어민인
  콜센터 직원이 회원과 약속된 시간대에 전화를 걸면 대화기 시작되고 두 사람의
  통화내용이 고품질로 녹취되어야 한다.
  녹취된 파일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본인에게만 다운로드 되어야 한다.

- 기대효과
   원어민과 전화를 이용한 회화공부를 하는 경향의 증대와 해외콜센터에 따른 VoIP폰
   이용이 보편화 된 때 그런 상황을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녹취장비로써
   보이스세이퍼의 입지가 높아질 수 있음.
   웹상의 회원과 통화음 녹취파일을 일치시키는 솔루션 개발 요구를 수용할 수 있음.



은행 검사업무

- 필요 요건
   은행의 검사업무를 수행하면서 문제가 발견된 직원은 개별 면담을 통해 사유서, 경위서,
   기타 조서 등을 받게되는데 문제에 따른 책임을 묻기 위해 인사위원회를 열었을 때는
   검사 당시의 면담 내용과 다른 진술을 함으로써 업무를 혼란스럽게 한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검사 당시의 면담내용을 녹음하여 인사위원회때 번복할 여지를 남기지 않도록
   체계적인 면담 녹취파일이 필요하다.

- 기대효과
   은행 검사가 문제가 발견된 직원과 면담할 때 노트북에 보이스세이퍼를 설치하여
   면담내용을 실시간으로 녹음한 후 이를 토대로 조서를 작성하고 책임을 묻기 위한
   인사위원회를 진행할 때 당시의 원본 녹취파일을 제출함으로써 진술번복에 의한
   업무 혼란을 막을 수 있다.



PC 하나에 4대까지 연결 지원

- 필요 요건
   아웃바운딩 전용콜센터로써 DB없이 전화만으로 TM을 실시하고 계약 성사건에 대한
   녹취만 필요하다. TM 녹취건에 대해 관리자가 재청취를 하고 계약과 무관한 자료는
   삭제할 수 있어야 한다.

- 기대효과
   DB없이 전화만 놓고 아웃바운딩하는 콜센터는 상담원별 PC가 없으므로 녹취데이터를
   체계적으로 저장할 수 없게된다. 이를 개선하기 위하여 보이스세이퍼는 PC 한대에
   4대까지 장치를 연결할 수 있도록 버전 1.3에서 지원하고 있다. 또 인터넷폰에서 일부
   잡음이 감지되어 자동녹취(시작과 종료)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를 개선하기
   위한 일정 수준의 잡음을 고려한 자동녹음부분이 개선되었다.



대형 IP Contect 센터의 CTI장비와 연동

- 필요 요건
   VoIP, PSTN 등 다양한 통신환경을 갖고 있으며 모든 통제는 CTI 서버에서 하고 있다.
   전화기는 CTI솔루션에 영향을 받지 않는 일반전화기이며 상담프로그램은 CTI와 연동된다.
   도입할 녹취장비는 CTI 서버측과 교신하며 전화기를 대신하여 후크상태,
    IN/OUT 상태, Internal 상태 등은 물론 전화번호와 고객정보를 수집하여 녹취서버로
    전송할 수 있어야 한다.

- 기대효과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PSTN방식은 IP Contect Center 개념으로 확대되고 있다.
   보이스세이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Genesys의 CTI 모듈과 연동하여 별도의 CTI 연동
   장치없이 독자적으로 정보(후크상태, 인아웃상태, 인터폰간 연결상태, 전화번호, 고객정보)를
   획득하고 이를 원격 녹취서버에 전송.관리함으로써 저비용으로 고효율의 목적을
   달성토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