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스템 개요 2.활용범위 3.구성도 4.특장점 / 5.설치방법 / 6. 서버백업장치


콜센터

(가) 인바운드 : 보이스세이퍼 + 커플러 + 일반전화기(또는 녹취전화기) + 서버
(나) 아웃바운드 : CTI 폰+ 서버
(다) 인/아웃바운드

금융기관

(가) 각 지점에 단말기를 설치하여 민원을 수집하는 경우
       - 로카운트의 금리 상담, 대출조건 상담, 카드발급 업무, 보험 업무 등
(나) 채권추심 업무
       - 채권추심 프로그램을 토트피아 단말기와 연결하여 자동전화걸기, 통화 및 녹취 기록
         DATA 관리
(다) VIP 고객관리
       - 금리상담, 지속적인 통화관리를 통한 고객관리 등


관공서

- 본부 및 산하기관 통화관리 및 민원 처리

기업

- 업무내용에 따라 차별화 구축
- 국내외 지사 및 대리점 관리
- 전국 지점 및 분점의 음성통합접수 관리

SOHO, 원어민 학원 등

- 통화 내역 통합관리, 언어별 원어민에게 단말기 설치, 국내 회원과 전화통화 및 녹음,
  녹음데이터의 웹서버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