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스템 개요 2.활용범위 3.구성도 4.특장점 / 5.설치방법 / 6. 서버백업장치


IP Contact Center 지원용 서버 솔루션

 일반 교환기는 물론 최근 활성화되고 있는 IP 교환기와 CTI 서버를 기본장비로 채택한 IP Contact Center의 경우, 녹취서버를 당 사의 음성통합서버 솔루션으로 채택하면 투자비용 절약 및 성능 향상을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1. 단말장치인 보이스세이퍼는 CTI서버에서 발생한 이벤트를 공유하여 통화관리정보를
    음성통합서버에 전달함으로써 정보 통합을 달성합니다.

2. CTI 연동용 업무 프로그램과 고객정보를 공유할 수 있으므로 단말장치를 사용중인 상담원의
   고객상담 키워드를 음성통합서버에 저장함으로써 통화관리와 고객관리를 동시에 달성할 수
   있습니다.

3. 디지털키폰, VoIP폰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4. IT Switch 로 부터 통화음성을 녹음하는 센터녹음 방식을 채택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말장치에서 생성된 음성을 서버에 실시간 전송하므로 센터 자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보이스세이퍼는 IP전화기당 1대씩 연결

전사적 음성통합관리 솔루션

 전국 네트워크망을 갖춘 기업의 경우, 설치장소 기준으로 통화관리가 이루어진 반면 당사의 음성통합관리 솔루션은 각 지역별 통화관리를 실시간 중앙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을 통해 실시간 정보를 수집. 통합 관리합니다.

통화품질관리 솔루션

 원격관리자는 전사적으로 통합된 자료 중 샘플링하여 상담원과 고객간 대화내용을 점검할 수 있으며 고품질의 서비스 지향을 위한 교육자료로 활용합니다. 체계적인 품질관리를 위해 별도의 QA(품질관리시스템)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통계분석

 원격관리자는 전사적으로 통합된 자료를 용도에 맞게 다양한 방법으로 통계.분석에 활용할 수 있는 기본 기능을 제공합니다.

백업장치

 압축된 음성파일은 사용자 수 및 보관기간에 따라 대용량 저장장치를 사용하게 됩니다. 본 서버는 디스크의 용량을 자동 측정하여 가장 오래된 음성파일을 삭제하는 기능을 기본 제공하고, 별도의 백업장치로 파일을 저장하는 기능과 NAS 장치 등과 연계된 자료관리를 옵션기능으로 제공합니다.

녹음장비 통합 능력

토트피아 제품군은 음성통합관리 솔루션에 의해 일관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토트피아의 음성통합관리 솔루션은 신규 통신망 설계 시에 적용할 경우 투자비용을 더욱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 단말장치는 보이스세이퍼, 폰렉, 토트폰 등 다양한 제품군을 사용하더라도 동일한 관리기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