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보험, 증권, 저축은행, 상호신용금고, 단위농협, 새마을금고 등


가. 체계적인 녹음 데이터 관리, 간편한 검색, 고객관리 및 서비스 향상 등
나. 민원발생 차단, 발생 민원의 본사 일괄 관리, 직원보호 등


가. 각 지점에 단말기를 설치하여 민원을 수집하는 경우
- 로카운트의 금리 상담, 대출조건 상담, 카드발급 업무, 보험 업무 등



나. 채권추심 업무
- 채권추심 프로그램을 토트피아 단말기와 연결하여 자동전화걸기, 통화 및 녹취 기록 DATA 관리



다. VIP 고객관리
- 금리상담, 지속적인 통화관리를 통한 고객관리 등
- 단독사용
- 복수설치